품질방침

"품질을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 증진 추구"

주식회사 금가는 기술력과 품질을 토대로 혁신적인 품질경영활동을 영위하고, 전 임직원이 총체적인 품질경영활동을 통하여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에 부단히 참여하는 기업문화를 창달함으로써 "품질을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 증진" 추구를 회사의 기본 방침으로 정한다.
이러한 기본방침을 기반으로 회사의 사업목적에 적절한 품질 경영 시스템을 수립, 운영하고, 이를 위해 회사의 모든 임직원들은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 끊임없는 품질기획, 실천 및 개선 활동과 최고의 품질시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과 사회의 욕구를 적극 수용하는 품질 제일주의를 실현하고자 한다.

하나, 고객 감동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의 품질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킴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이야말로 우리회사가 추구해야 할 절대 목표이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우리회사의 성장과 근본임을 주지하여야 한다.

하나, 품질 경영

품질경영이란 품질경영시스템의 수립, 실행과 유지개선을 위하여 성실하게 이행함으로서 완성되는 것이고, 이를 통하여 회사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것이므로 모든 임직원은 품질경영시스템에서 규정된 업무를 충실히 준수하여야 한다.

하나, 안전 및 환경경영

모든 임직원들은 무재해, 무사고를 위한 국내외 협약, 안전 및 환경 법규의 자율적인 준수와 철저한 시공관리 개선을 통하여, 지속적인 안전 및 환경 관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함으로서, 인간과 자연이 조화하는 안전 및 환경 경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